Search
🖥️

Projects

Search
과제명
참여형태
연구비지원기관
시작일자
종료일자
BK21 문제정의형 핵심 SW 인력양성사업단
참여
한국연구재단
2027.08.31
가상현실 콘텐츠 현존감 향상을 위한 강화학습 기반 무한공간탐험 기술 개발
주관
한국연구재단
2024.02.28
HBC밴드와 HBC태그를 이용한 행동 예측 및 이상 감지 기술 개발
주관
(주) DNX
2022.02.28
딥러닝을 이용한 빠른 유체 시뮬레이션의 보간 및 생성 연구
주관
한국연구재단
2020.05.31
비인간형 캐릭터 인식을 위한 기계학습 기법 조사 및 분석
주관
한국저작권위원회
2019.11.30
캐릭터 검출을 위한 기계학습 기법 조사 및 분석
주관
한국저작권위원회
2018.11.21
딥러닝을 이용한 고성능 물리기반 유체 및 연체 시뮬레이션 기술 연구
주관
한국연구재단
2019.02.28
기계학습 특징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추상적 스타일 컨트롤 기반 자동 생성 및 변형
주관
삼성미래기술재단
2019.05.31
양육자 주도형 영.유아 가정보육 앱 개발
참여
중소기업청
2016.05.31
모바일 기기를 위한 위치 기반 물리 시뮬레이션 개선 연구
주관
LG전자
2015.11.30
NUI 기기를 활용한 손 애니메이션 캡쳐 시스템 개발
주관
중소기업청
2015.07.31
다중 감각형 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및 음악의 심미적 동기화 기술 개발
참여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03.31
모바일 기기를 위한 위치 기반 물리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주관
LG전자
2015.07.31
Mobile Super-Resolution 기능/성능 개선
주관
LG전자
2015.02.28
스마트스페이스 소프트웨어 사업단
참여
연세대학교
2014.03.31
LG전자/영상 합성용 휴먼 OUTLINE 추출 기술 개발
주관
LG전자
2014.08.31
4K 해상도 지원 CG 실사 합성 SW 개발
참여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2013.11.30
유럽 전통 건축양식 맞춤형 미디어스킨 기술개발
참여
한국콘텐츠진흥원
2013.09.30
네이티브 크로스 플랫폼 SDK 개발
참여
중소기업청
2014.05.31
4K 해상도 지원 CG 실사 합성 SW 개발
참여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2012.11.30
GPGPU를 이용한 모바일 기기에서의 초해상도 기술 구현
주관
LG전자
2013.11.30
안드로이드 기반 토픽 월 개발
주관
(주) 라일락
2012.12.31
실감 극대화 3D 입체 콘텐츠 제작 기술 개발
주관
한국과학재단
2014. 08.31
(이하 생략)